인심좋은 보릿고개마을과 함께 하는 2014양평김장축제에는 즐거운 체험이 가득해요~!
페이지 정보
작성자 성희정 댓글 0건 조회 10,102회 작성일14-11-29 14:39본문
11월22일 토요일..
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씨라그런지 차가 많이 막혀서
평소에 1시간반걸리는 거리를 2시간반이나 걸려서 갔답니다..
아빠와 딸이 다정하게
열심히 김장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흐뭇했어요...
드디어 김장 끄~~~~읕!
개인별 5kg씩인데, 인심좋게 더 주셔서
30kg은 될거라고 하셨어요~~
진짜 푸짐하죠~~~~?^^
점심은 양푼비빔밥...
돼지고기수육에 배추쌈, 김장속에
주전자막걸리까지~~~~
이거 완전 새참먹는 기분이 드는걸요~~~?!ㅋㅋㅋ

휴식시간이 끝나고,
양평보릿고개마을의 특별한 재미.
트랙터타고 마을구경하기를 해보기로 했어요~~
지도사님의 해설을 들으며 가는 시간...
관광버스타고 가이드의 해설을 들어보기는 했지만,,,
이렇게 트랙터를 타고 들어보기는 처음이라 새로웠어요~~ㅎ
이 트랙터는 고급스럽게 제작된 것이라
몸에 충격이 가지않아 편안했답니다....^^

인절미만들기...
떡메치기한 인절미를 평평하게 하고 콩가루를 묻힌다음
접시로 썰어놓으면 끝...!
금방 만든 인절미를 시식하니
정말 쫄깃쫄깃해서 맛나더라구요....ㅎㅎㅎ

제기만들기~
한지를 반으로 접어놓고,
엽전모양을 절반자리에 둔후 계속 접은다음
가운데 구멍을 젓가락으로 뚫어
양쪽종이를 가운데 구멍사이로 끼워넣고
길게 찢으면 완성되는 제기...
정말 간단하죠~~!ㅋ
인심좋은 보릿고개마을에서
김장체험과 여러가지 체험을 했던 시간...
너무나 즐거웠답니다..!










댓글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