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평딸기체험,양평 겨울얼음축제 후기 1부 (2015.01.10)
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강희 댓글 0건 조회 9,858회 작성일15-01-12 10:55본문
안녕하세요.
2015년도 들어 처음으로 체험여행을 아이들하고 함께 보내고 왔네요.
집에서 멀지 않은 곳 양평에서
양평딸기체험, 양평 겨울얼음축제인 얼음썰매, 움집원시인체험, 떡 만들기 체험을 하고 왔네요.
양평 겨울얼음축제 주요 체험 일정
~ 10:00 : 딸기농장에 집결 도착 및 안내
10:00 ~ 11:20 : 농사이야기 + 딸기체험
11:20 ~ 11:30 : 질울 고래실마을( 양평군 양서면 도곡리 107-1 )로 이동
11:30 ~ 12:20 : 점심 (시골밥상)
12:20 ~ 14:00 : 전통놀이 대회 ( 얼음썰매, 얼음축구 )
14:00 ~ 14:50 : 떡만들기
14:50 ~ 15:40 : 움집원시인체험 ( 콩 구워 먹기 )
15:40 ~ 간식 먹고 귀가~
양평딸기체험 (새수골) 후기

양평 딸기체험장인 새수골농장에 도착했네요.

딸기농사와 딸기체험하는 방법을 자세히 배웠습니다.

비닐하우스 5동 정도를 직접 보았네요.

비닐하우스 내부 온도가 아침인데, 8도 정도되는 것 같네요.

처음으로 딸기체험장에 들어와 보니, 생각했던 땅바닥 흙이 아니네요.
2층? 허리를 숙이지 않고 편하고 딸기를 딸 수 있게 되어있으며, 바닥도 깔끔하네요.

딸기체험하는 분들이 안내받은 방법대로 딸기체험을 시작하네요.

작은 아이는 딸기를 선택 중에 있네요.

이게 꽃이 되고 딸기가 되는 것 같네요.

딸기가 이렇게 되는지 처음 알았네요. ㅠ.ㅠ

구경하다 밑에 뭐가 있어 보니, 꿀벌 집입니다.

자연 딸기 수정을 위해서 꿀벌을 들였다고 하시네요.

작은 아이도 열심히 딸기체험을 합니다.

약을 치지 않아 그 자리에 따서 그냥 먹어도 된다고 하시네요.

딸기체험을 처음 해보는 작은 아이... 입가에 웃음꽃이 폈네요.

큰아이도 열심히 딸기체험을 하고 있네요.

큰아이는 제법 많이 딸기 담았네요.

딸기체험을 하고 나오는데, 많이 담지 않았다고 또 주시네요.

1인당 1팩씩 딸기체험을 했네요.

딸기체험시 주의 사항
1. 딸기는 손으로 만지면 무조건 따야 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곰팡이가 생겨서 안 된다고 합니다.
2. 딸기체험하다 먹고 난 꽁지, 먹다 땅에 떨어진 것은 숨기지 말고
꼭 눈에 잘 보이는 바닥에 부담없이 두면 됩니다. 그래야지 전염이 되지 않다고 합니다.
딸기체험할 때 꼭 주의하셔서 정성스럽게 키운 딸기 망치지 않게 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.
아이들하고 딸기체험하면서 소중한 추억과 웃음을 선물해주시는 것은 어떨까요?

더 자세한 것은 블로그 후기를 보시면 됩니다.
http://blog.naver.com/lkh999/220236890665










댓글목록